나의 이야기

[스크랩] 옛날 영화 주제가 (명동은 내게 맡겨라)

소우주 정석현 2013. 8. 31. 18:01

명동은 내게 맡겨라(영화 주제가)

 

 

작사  정석현

작곡  김성룡

노래  하민성

1. 명동에 밤이 오면 네온 빛나고
오 고가는 사람의 슬픈 사연도
청춘은 흘러 가도 미련을 담고
사랑과 행복을 ?아 헤메던
명동의 사나이 어디 어디로 가나

2. 피 맺힌 원한에 인생을 걸었다만
이제는 가버린 사나이 마음
마즈막 남은 인생 참되게 살자
인정과 의리를 ?아 헤메던
명동의 사나이 어디 어디로 가나.


1973년도 영화 주제가 입니다.
히트 작은 아니였지만
그 당시 라듸오 방송에 가끔흘러 나왔답니다.

 

추억을 드덤어며~~~~~~~~

 

나중에 음을 녹음해서 올려 볼께요.



 

명동은 내게 맡겨라 / 하민성
 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 

출처 : 소우주.정석현의 블로그
글쓴이 : 소우주 원글보기
메모 :